경운대학교와 문수지에서 만난 즐거움경운대학교와 문수지에서 만난 즐거움

Posted at 2013.12.19 19:24 | Posted in 후니의 여행기


경운대학교와 문수지에서 만난 즐거움 


블로그 참 오랜만이다 

문득 문득 블로그 생각이 날 때가 많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와는 다르게 이웃분들과 이야기하고, 댓글도 달면서 많이 놀았었죠. 좀 전에도 자주 가던 블로그가 있어 방문을 해보니, 없는 주소라고 나오네요 ^^ 블로그를 옮기신 건지, 아니면 블로그를 그만두신건지 모르겠지만 잠시나마 모니터에서 눈을 뗄 수가 없었습니다. 혹시나 궁금해하실 분들이 있을진 모르겠지만, 그동안 관련 업종에서 계속 일을 했었고, 또 일을 준비중입니다. 온라인 마케팅에대해서도 계속 공부했지만, 여전히 어렵고 새롭습니다. 물론, 재미는 있습니다. 


바람이나 쐬러 훌쩍. 

구미는 자주 가는 동네는 아닙니다.  큰아버지가 계시고, 친구가 구미에서 선생님을 하고, 금오산에 등산을 했던 것 외에는 특별한 공감대가 없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래도 오늘은 어찌 기회가 좋았는지 경운대학교 뒤쪽의 멋진 풍경을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얼굴도 잘 생긴 분이, 이쪽에가면 경치가 좋다고 추천을 해주시더라구요. 자, 그럼 어떤 풍경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오늘 갈 곳은 구미 생태숲

경운대학교 입구에서 조금 왼쪽에서 들어갈 수 있는 구미 생태숲입니다. 드라이브로도 좋습니다. 왼쪽으로는 문수지가 있고, 오른쪽으로는 캠퍼스가 보이는 곳입니다. 드라이브코스가 길다고는 할 수 없는데, 차가 거의 없는 길이라 문수지를 천천히 보면서 가면 좋습니다. 



문수지 

문수지를 찾다보니 배스가 많다는 글이 보이네요. 낚시를 하는 분이 계신가봅니다. 지나가다 차를 세우셔서 보셔도 좋구요. 이렇게 학교로 들어와서 봐도 경치가 좋습니다. 학교 안 에는 정자가 있는데요. 여기서 보는 경치가 참 좋습니다. 그리고 잠시 사진 이야기를 하자면 포토스케이프로 일괄 보정을 했더니, 사진의 개성들이 좀 없어져버린 느낌입니다. 



길을따라 쭉 올라오시면 오르막길이 있고, 올라오시면 표지판을 만날 수 있는데요. 여기다 차를 세우시고 구경을 하시면 됩니다. 제가 방문한 시기는 가을이 끝나가는 시기라 단풍이 많이 떨어져있었습니다. 



▲ 이렇게 말이지요 ^^ 



무슨 꽃인지, 어떤 풀인지는 여전히 모르는 관계로 '그냥 좋다' 정도로 밖에 표현을 못 하겠네요. 



▲ 같이 갔던 지인의 신발이 좋아보여 한 컷 촬영 



구미 생태숲은 경운대학교 옆 문수지에 있는 공원을 가리킵니다. 



조금 더 올라오시면 이런 풍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시원하죠? ^^



▲ 겨울



▲ 그리고 가을 



경운대학교 

경운대학교는 자연과 건물이 참 잘 어우러졌다는 생각이 듭니다. 학교 안으로도 들어가봤는데, 학교 건물이 정말 깔끔하더라구요. 높은 곳에서 보니 자연과 어우려졌다는 게 더 실감이 나네요. 



▲ 거북바위 



딱 봐도 거북이 같죠? ^^ 



다시 내려왔습니다. 생태숲의 경우 문수지를 끼고 있어 경치가 좋은데요.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생태숲의 풍경 



▲ 슬쩍 보이는 문수지 





생태숲을 따라서 걸을 수 있는데요 경치가 좋습니다. 바람쐬기도 좋고, 조용한 게 걷기도 좋습니다. 그리고 경치를 보는데 무슨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서 문수지의 매력을 한 번 느껴보세요.  








경운대학교와 문수지 

참 좋네요. 경치도 좋고, 공기도 좋고, 오랜만에 나선 구미 나들이에서 이런 저런 생각도 하고 참 좋았습니다. 경운대학교 근처를 지나가신다면 한 번 들리셔서 구경해보세요. 요즘은 날씨가 추우니 추위에도 신경쓰시구요. 다음에 올 때는 학교 안에 한 번 가볼까 생각중입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상북도 구미시 산동면 | 경운대학교
도움말 Daum 지도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