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구 배달 찜닭 맛집 "야계"달서구 배달 찜닭 맛집 "야계"

Posted at 2015.04.15 03:08 | Posted in 대구 맛집, 대구 멋집/달서구,성서,대곡,장기



달서구 배달 찜닭 맛집 "야계"



안녕하세요. 꿈디꿈디의 후니훈입니다.

몇 년만인지...=.=;


그동안 참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회사에도 다니고, 창업도하고

결혼도 하고, 애는 아직 없습니다ㅋㅋ


글도 여기 저기 꽤 많이 썼는데

꿈디꿈디 블로그에는 못 썼네요

우수블로거 선정이후 거의 전무했죠


근데 오늘 다시 한 번 놀랐던 건...

이렇게 글을 안 썼는데도

꾸준히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다는 거네요

아직도 5~600명이 오시다니...


죄송하기도 하고,

새로운 다짐도 듭니다



 
기본정보

     
안동찜닭 中 : 16,000원 
大 : 20,000원
특大 : 29,000원
테이블 몇 개가 있는
작은 규모의 홀이며
깔끔한 편
옆에서 전화 받는 걸 들었는데
친절하십니다. 불편함 없었어요
주방 오픈!
홀에서 보입니다.
 

 

일단 안동찜닭을 두 번 먹어 봤는데요. 기본적으로 맛이 깔끔합니다. 닭껍질을 벗겨내 기름기가 적고, 청량고추로 맵기를 조절하면서, 야채도 제법 있어 깔끔한 맛이 더한거 같습니다. 그리고 닭고기에 칼집을 내어 양념이 잘 배어 있어 좋네요


죽전네거리에서 가깝습니다

지하철이 있으나, 교통이 나쁜편은 아니죠

 

이정도면 추천 드려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

 

 
지도 및 주차장



와...티스토리 지도 좋네요. 로드뷰가 같이 붙다니 굿 ㄷㄷㄷ







상세 설명 갑니다 : )
오늘은 퇴근 중 잠시 들러 中자를 사왔습니다.





아흑...


근데 오는데 차가 너무 밀리네요 ㅠ.ㅠ

당면이 불었을까 걱정입니다

야계찜닭 사장님하고 담소를 좀 더 나눌려고했는데

당면이 불까봐 후다닭 왔네요






안동찜닭과 콜라 그리고 치킨무






놀라운 점은 치킨무가 수제라는 거...


저희 어머니와 와이프 모두 치킨무는 먹지 말라고 닥달인데

수제는 우리 와이프도 잘 먹네요 ㅋㅋㅋㅋ 

치킨무 맛있긴한데 예전에 말이 많아서 좀 그랬는데

이렇게 직접 만드니 참 좋습니다.


공장표 치킨무와 비교하자면 그 강렬하게 쏘는 맛이 없습니다

덜 자극적이죠. 담엔 하나 더 달라고 해봐야겠습니다.






짜잔~ 뚜껑 오픈


야채가 제법 많은 게 보이죠?

흔하지 않은 버섯도 보입니다

요즘 안동찜닭에는 야채가 없는 경우가 많은데

야계 찜닭에는 야채가 제법있습니다. 






집에 왔으니 일단 옮겨 담았습니다






요것이 바로 칼집낸 야계 찜닭의 모습


비엔나 소세지도 칼집을 내서 맛있게 먹는데

찜닭도 이정도의 노력은 필요해보입니다 ㅋㅋ

굳이 한 입 먹고, 다시 국물에 찍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고기는 거의 다 먹었는데

인증 사진은 지저분한 관계로 업댓하지 않았습니다






다음날! 볶음밥! ㅋㅋㅋ


그냥 남은 소스에 밥을 볶았습니다

또 한 끼 맛있게 해결했습니다

이게 바로 집에서 먹는 배달 음식의 장점이겠죠






야계찜닭 소개는 여기까지입니다.




 



칼집낸 닭고기

직접 담근 치킨무

맵기는 청양고추로만 조절 (캡싸이신x)

거의 사용하지 않는 조미료

오픈 주방

오너 쉐프

  


분위기 있는 데이트를 하기엔 어려울듯합니다

차가 여러대라면 주차의 불편함


 


총점
 
9.0

힘들지만 정성스럽게 만드는 음식이 만족스럽네요





ps


믹시가 망했었군요..ㄷㄷ

오랜만에 글쓰려니 어떻게 쓰는지 까먹었..ㅋㅋㅋ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광역시 달서구 감삼동 | 야계찜닭 감삼점
도움말 Daum 지도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